H마트 가을 우수상품 모음전 … “다채로운 공연과 풍성한 혜택”

우수 상품 모음전 및 다양한 할인 행사, 10월 26일(금)부터 11월 1일(목)까지 진행
“할인 쿠폰북 제공”

10월 26일(금)부터 11월 1일(목)까지 7일간 H마트에서 가을 맞이 우수 상품 모음전이 열린다. 사진은 어스틴 H마트 그랜드 오프닝 모습.
H마트와 함께하는 가을 맞이 우수 상품 모음전이 오는 26일(금)부터 11월 1일(목)까지 7일간 진행된다. 어스틴 지점 개점 이후 방문한 고객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7일간 행사를 진행한다고 H마트는 밝혔다.

이번 가을 맞이 우수 상품 모음전은 문화행사와 알뜰한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을 맞이 우수 상품 모음전은 다양한 푸드 밴더들이 참여해 맛있는 대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으며 생활물품들을 초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어스틴 지점 H마트 손한길 지점장은 “15개 정도의 상품 할인 쿠폰을 제작해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의 폭을 키워 많은 어스틴 한인분들이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상품 할인 쿠폰의 경우 10,000장 정도가 고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고객들 계획성 있는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고 손 지점장은 전했다.

이번 가을 맞이 우수 상품 모음전에는 26개의 우수 벤더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K-POP 퍼포먼스 나이트, 노래자랑, 댄스 경연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H마트 매장 안 밖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서비스 등이 준비 돼있다고 H마트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가을맞이 우수상품 모음전 및 할인 행사는 7일간 다채로운 이벤트로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공간을 넘어 스토리와 추억을 만들어가는 H마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H마트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구매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들은 밥 도둑김 3pk 또는 해오름 맛밤, 7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무장갑 또는 멜라민 쟁반, 100달러일 경우 I-WANT WATER 24PK, 150달러 이상은 SEKKA RICE가 증정된다. 구매별 사은품 증정 행사는 26 일(금), 27일(토), 28일(일) 3일간 진행된다.

헬렌 김 기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