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보,격리 때문에 못 가니 어머니께 선물이라도 보내 드립시다 "

해남 특급 한우 세트
제주 옥돔 세트
면세점 판매 천년순수홍삼
한국 정부를 상대로 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의 한국 입국시 2주 격리 면제애 달라는 청원이 이어지고 있지만 한국 정부는 국회 차원에서 논의와 관련 부처에 미주 한인동포들의 의견이 전달됐다는 입장만 나타내고 있다.

5월 8일 한국은 어버이 날을 맞는다. 코로나19 팬데믹이 아니라면 고국을 찾아 부모님께 카네이션을 달아주고 고마움과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려는 한인들이 꽤나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었을 것이다. 이번 어버이 날은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맞는 특별함이 깃들여 있다. 반나절만 가면 그리운 부모님이 반겨 맞이해 줄 상상을 해보지만 몸이 갈 수 없으니 한인들의 애끓는 마음은 타들어 가기만 한다. 선물이라도 보내드리면 미안함이 좀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자식된 도리로 한국에 계신 어머니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핫딜 고국배송 아이템이 준비됐다. 전 제품 국내 배송이 무료로 서비스된다.

우선 인천공항 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천년순수홍삼 세트에는 면역력에 최고인 진세노사이드가 일반 제품보다 거의 5배나 더 함유됐다. 국내 일반 시중에서는 구하기가 어렵고 오로지 면세점에서만 판매되는 홍삼정 프리미엄 수에는 녹용까지 첨가됐다. 홍삼정 프리미엄 수는 280달러. 홍삼스틱 프리미엄 순은 97달러, 여성홍삼스틱 프리미언 연은 79달러다.

충북 안악사슴 농장에서 자란 토종 꽃사슴의 녹용 상대로 제조한 35년 전통의 안악 녹용대보탕에는 11가지의 약재가 첨가되어 보약 중의 명약으로 손꼽힌다.가격은399달러

뭐니뭐니해도 고국배송 최고의 아이템은 프리미엄 한우세트다 .대한민국 청정지역 땅끝 해남에서 자란 튼튼한 3년생 암소만을 도축해서 구성한 해남 한우선물세트에는 꽃등심,안심,채끝등심이 들어있다. 가격은 160달러.

해남의 청보리와 해초를 먹은 명품 한우에서 탄생한 청청 해남 특급 한우세트에는 구이용 등심과 스테이크용 안심으로 구성됐다. 입에 넣으면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이 최고다. 가격은 270달러

국내에서 맛보는 미국산 LA꽃갈비는 129달러로 쫀득한 살코기를 쏙쏙 뜯어 먹는 재미가 있다.

육류를 선호하지 않는 부모님을 위한 명품 제주 옥돔 선물세트는 제주도 연근해에서 서식하는 국내산 옥돔이 들어있다. 옥돔은 조선시대 임금님의 수라상에만 오르던 명품생선으로 유명하다.비린내가 없고 담백한 맛이 최고다.제주 한림/서귀포 수협에서 매일 오전 경매로 거래된 옥돔이라 싱싱하고 신선하다. 가격은 199.99달러

어머니를 위한 선물 그 이상의 가치이며 특별한 날을 더욱 소중하게 만드는 카네이션 꽃바구니도 없어서는 안될 고국배송 아이템이다 . 32달러부터 69달러대의 가격이며 사랑의 메세지도 첨가되어 배송된다. 전국 3시간 거리의 배송은 당일도 가능하다.

▶상품 구매하기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오늘의 핫이슈

Video News

핫딜 더보기

이 글을 공유하려면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으세요.
복사를 누르시면 자동 복사 됩니다.